맛집 Food & Dessert

히로시마 오코노미야끼 무라

Mandarin lover 2024. 2. 1. 00:10

안녕하세요 ^^ 주솔 입니다

히로 시마에서 유명한것중 오코노미야끼!! 그리구 굴 Oyster

참고로 저는 해산물을 안먹어서  히히

 오코노미야끼가 모여 있는 건물로 찾아 갔습니다.

https://maps.app.goo.gl/WL2QAaCdYYCzf2an7?g_st=com.iwilab.KakaoTalk.Share

 

일본어로

한국의 빈대떡과 비슷한 일본의 부침 요리

히로시마 오코노미야끼 거리

건물 전체가 칸칸이 오코 노미 야끼를 판매하는 곳이였습니다.

건물안 가계들

2층 부터 4층 까지 쭉 !!

식당내부

주문하면 주문 즉시 앞에서 요리를 해주셨어용

히로시마 오코노미야키는 전후 밀이 모자라 밀가루 대신 양배추 따위의 채소를 많이 넣어서

만드는 것이 특징으로, 오코노미야키의 본고장 오사카의 오코노미야키와 함께 유명하다고 합니다. 

전쟁 후에는 영양을 고려해 양배추, 계란, 어패류, 소바나 우동을 더 넣으면서 한 끼 식사를

대신할 수 있는 음식이 되었고 맥주와의 궁합도 최고라고 합니다.

메뉴판

저는 야채 오코노미야끼를 주문 하였습니당..

일본에서 오코노미 아끼를 먹은건 처음인거 같은데.. 보통은 

우동면이나 소바면을 선택할수 있다고 합니다.

제가 방문한곳은 선택지가 없었어요.

음 ..그리고 생각보다 맛있지는 않았던거 같아요 

소스가 짜지만 내용물은 밍밍하고 짠맛을잡아 주지는 못하는 마요네즈가 부족한 느낌

마요네즈도 가스오부시도 없었어요!! 뚀르륵

가게에는 미안하지만 둘이가서 하나 맛보고 돌아 다닐수있다면...

오코노미아끼 만드는 과정 

 

 

총평 : 아쉬웟다. (개인 소스통을 들고 다녀야 하나..)

그리고 굴이 진짜 컷다..!!

영업시간: 가게 마다 다르지만 대략 오전 11시 전후에서 오후 9~11시 까지